본문 바로가기

기업동향

MS,「윈도우 비스타」패치 은밀히 공개

MS,「윈도우 비스타」패치 은밀히 공개

MS가 윈도우 비스타용의 2가지 패치를 공식 사이트에서 은밀히 공개했다. MS는 아직 이 패치들을 윈도우 업데이트에 포함시키지 않았다.


 이 2개의 패치는 MS가 개발하고 있는 ‘윈도우 비스타 SP1’의 공개와 관련 있다는 소문도 있지만 MS는 이에 대한 논평을 피하고 있다.
‘KB938979’ 패치는 퍼포먼스 업데이트. 이 업데이트는 캐논의 ‘EOS 1 D’ 및 ‘EOS 1 Ds’의 RAW 데이터 사진을 편집할 수 없는 문제 및 미디어, 사진 관련의 다양한 문제에 대한 것이다. 나머지 패치도 미디어에 관련된 것으로 ‘KB938194’는 프린트 스풀러에 관련 불편이나 PPP 접속 중 윈도우 비스타 머신이 ‘슬리브(sleeve)’했을 때 발생하는 문제에 대처한다.

기사 전문 : ZDNET 참고
원문 : Cnet 참고

──────────────。+。…───────────        ─────。+。…───────────────

  기사를 읽어 보면 알겠지만, 사진과 미디어 부분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중점적으로 패치하기로 했나 봅니다.

그런데 은밀히 공개라니.. 하도 패치 관련 루머가 떠돌아서 은밀히 공개했다고 해도 '어, 그랬었나' 하는 느낌인데...  그나저나 비스타를 구매한 사람들을 위해 윈도우 ME처럼 팽개치지만 말아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