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동향

포털들의 광복절 대문!!


제가 있는 곳은 태극기를 달 수 없게끔 되 있습니다. 참 웃기죠.!! 아파트 미관을 해친다는 이유로 시공부터 그리 지어졌답니다.

지금 들어와서 이거저거 생각하다가 각 포털과 검색엔진을 살펴봤습니다. 물론 외국계라도 우리 나라에 들어온 검색엔진 포함입니다. 나름대로 예쁘게 대문을 치장하긴 했는데, 안 달은 곳도 있더군요. 괘씸한 것 같으니라구...-_-

먼저 국내 최고 포털인 네이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권토중래를 노리는 후발주자 다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떻게든 포털시장을 석권하고픈 SKT ( 엠파스&네이트&싸이월드 )
nate는 어찌 될지 모르겠네요!! 이 부분 아시는 분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 그런데 이녀석들은 싸이월드랑 네이트 달았다고 엠파스는 안 달았네요. 미처 신경을 못썼나 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란을 일으키는 파란-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리안 2.0
웹2.0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네요. 대문에는 10G에 이르는 메일 용량을 준다고 유저들을 유혹하고 있지만 태극기는 어디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림위즈
이녀석도 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이브 & MSN
구글 때문인지 오히려 구글보다 더더욱 깔끔한 메인을 자랑하는 라이브, 그러나 태극기는 없군요. 저기 저 창문을 태극기 표시로 확 바꿨다면 완전 센스쟁이인데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했어 라이코스
오랜만에 찾아봤습니다. 라이코스도 메인이 굉장히 깔끔하군요. 라이코스는 미국법인과 한국법인이 서로 다른 회사에 인수되었다고 들었는데요. 다음과 SK 아닌가요? 이부분도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글
이야!! 구글 승입니다.  파란도 무궁화까지 넣어서 이쁘긴 한데 배경색상때문에 아쉽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