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안의 샤나 [ 2005년 ★6 ] :: 2007. 9. 17. 18:37

작안의 샤나


원제 : 灼眼のシャナ
영제 : Shakugan no Shana
부제 : 적안(赤眼)의 샤나
감독 : 와타나베 타카시
원작 :
타카하시 야시치로 
각본 :
코바야시 야스코  
음악 :
오오타니 코우 
장르 :
액션 
구분 :
TV-Series
제작년도 :
2005년 
등급 : 17세이상 
제작 : 작안의 샤나 제작위원회 , J.C.Staff  

출처 : 작품소개, 줄거리, 등장인물 텍스트
베스트애니메 

* [ 작안의 샤나 ]의 모든 스틸 및 사진은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관련된 권리는 ⓒ 高橋弥七郎·メディアワークス/『灼眼のシャナ』製作委員会製作委員会/J.C.Staff 에 소유됨을 알립니다.


작안의 샤나 오프닝곡 1. 비색의 하늘(緋色の空) 노래 : 카와다 마미(川田まみ)

작안의 샤나 엔딩곡 1.
새벽에 태어나는 소녀(夜明け生まれ来る少女) 노래 : 타카하시 요코(高橋洋子)


작안의 샤나 오프닝곡 2.
being 노래 : KOTOKO



작안의 샤나 엔딩곡2. 붉은 정적(紅の静寂) 노래 : 이시다 요코(石田燿子)



감상평 :  

[  ★★★★★ ★☆☆☆☆ ]
 
처음엔 자신과 타인과의 관계설정, 존재에 대한 정립등을 주제로이야기를 풀어가기에 다소 무거운 주제를 어떻게 풀어나갈까.. 참 관심이 있었는데 갑자기 삐딱선을 타기 시작하더니 종착엔 걷잡을 수 없게 되었다. 게다가 원작과도 많이 다르고, 아무래도 적은 화수로는 그 방대한 이야기를 다 못 담아내나 싶다. 캐릭터 설정도 이상하게 되고.... 그냥 그럭저럭 본 작품이다.
작안의 샤나 월페이퍼 및 이미지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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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소개  
전격문고에서 호평연재중인 타카하시 야시치로의 인기 소설
'작안의 샤나(灼眼のシャナ)'가 2003년의 드라마CD화에 이어 드디어 2005년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등장했다.  작안(灼眼)은 한자 그대로 불타는 듯한 눈이라는 의미로 타는 듯한 붉은 머리와 붉은 눈을 지닌 주인공 소녀 샤나를 의미하고 있다.이 세계 어딘가의 틈새에 존재하고 있는 이세계와 그 곳에 사는 괴물 홍세(紅世)의 무리, 현실과 이세계의 균형을 지키기 위해 홍세와 싸우는 플레임헤이즈, 소멸된 존재로서 보통 인간과 다름없이 활동할 수 있지만 점차 기억에서 사라져가는 존재 토치 등 독특하면서도 탄탄하게 잘 짜여진 세계관이 가장 큰 매력 요소로 다가오며, 그 속에서 벌어지는 호쾌한 액션이 묘미로 꼽히고 있는 만큼 원작의 팬들의 기대감은 한껏 고조되고 있다. 물론 '작가는 액션물이라고 단언했지만 결국은 학원물'이라는 평을 듣기도 하여, 아기자기한 학원물의 재미를 노리는 팬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되어 주리라 여겨진다.  덧붙여 2005년 가을부터 원작 소설이 한국에서도 정식으로 번역 출간되고 있어, 한국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2005년 10월 5일부터 방영이 시작된 TV시리즈는 일단 2006년 3월에 전24화로 막을 내렸지만, 극장판 제작이 결정되는 등 그 인기는 당분간 식지 않으리라 여겨진다.(극장판 제작진은 애니판과 동일)  




줄거리 소개 : 
평범한 고교생 사카이 유지의 일상은 어느날 갑자기 사라져
버렸다. 이계에서 건너온, '존재의 힘'을 빛으로 바꾸어 잡아먹는 괴물 홍세(紅世)의 무리가 유지를 노리는 것이다.  '존재의 힘'이란 것은 이 세상의 원천적인 에너지와 비슷한 으로 홍세(紅世)들은 존재의 힘을 이 세상 인간들에게서 빼앗아 자기들의 야망에 이용하고 있었는데, 유지가 바로 그 희생자 중 한 명이 된 것이다.  도망칠 길이 없어 그저 멍하니 서 있을 뿐인 유지를 구해준 것은, 붉은 머리와 눈동자를 지닌 수수께끼의 소녀였다. 그리고 그 소녀,  염발작안의 소유자인 샤나자신을 세상의 균형을 바로잡기 위하여 구제 무리들과 싸우는 플레임헤이즈라 소개하며, 유지에게 "너는 이미 사라진 존재"라고 알려준다. 홍세의 손에 '존재의 힘'을 잃고 사라진 사람들은 현실 세계에 뒤틀림을 만들지 않기 위해서 대체물인 '토치'를 남기는데, 유지가 바로 그 토치가 되었다고 한다. 토치는 사라진 사람들의 기억을 모두 지니고 있고 생명 활동도 가능하지만, 남겨진 힘이 점차 사라져감에 따라 점점 사람들의 기억 속에서 지워져가며, 언젠가 그 누군가의 기억에도 남아 있지 않게 된 순간 완전히 소멸된다고 한다. 뜻하지 않게 생을 잃게 된 소년과 그런 소년을 지키겠다고 공언하는 소녀. 과연 그들의 앞날은!?  





등장인물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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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高橋弥七郎·メディアワークス/『灼眼のシャナ』製作委員会製作委員会/J.C.Staff All Rights Reserved.

사카이 유지 (Yuuji Sakai) 
성우 : 히노 사토시 (Satoshi Hino)
15세로 평범한 고교 1학년 생이었지만, 어느날 홍세(紅世)의 무리에게 습격을 받아 죽은 인간의 대체물인 횃불로 전락하고 만다. 하지만 그는 12시마다 그 날 잃었던 존재의 힘을 모두 보충해주는 영시미아라는 보구를 몸 안에 지니게 된 미스테스였고 그 덕분에 계속 자신의 자아와 존재를 유지하고 있으며 시간을 정지 시키는 봉절(封絶)에서도 움직일 수 있게 됐다. 그리고 프리아그네라는 홍세의 왕에게 상대의 힘을 흡수하는 에이쥬어를 목에 걸고 다닌다. 느긋하고 긍정적인 성격이며 의외도 여자애들에게 인기가 있는 편이지만, 연애 감정에 둔하다. 자재법이나 트릭에 있어 상당히 날카로운 면도 보여주는 소년.

* 자재(自在) - 불교 용어로 부처나 보살이 만물을 원하는 대로 조종할 수 있는 것을 말하며, 그 힘을 자재력, 사용하는 술법을 자재법이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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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나 (Shana) 
성우 : 쿠기미야 리에 (Rie Kugimiya)
 
천양의 겁화, 아라스토르라는 홍세의 왕을 품고 있는 플레임헤이즈로 통칭 염발작안의 토벌자라는 명칭이 붙어 있다. 작은 체구에 상당히 앳된 모습을 하고 있는 소녀지만 외모와는 반대로 상당히 직선적이고 돌격적이며 독점욕이 굉장히 강한 면이 있다. 단 것을 매우 좋아하며 그 중 메론빵을 잘 먹는다.  니에토노노샤나라는 커다란 카타나(일본도)를 사용하며 천도궁에서 배운 빠르고 강한 체술과 검술로 홍세의 무리를 격파한다. 천도궁에 오기 전에는 고아였던 듯.  히라이 유카리라는 유지의 같은 반 친구의 존재를 사용하며 생활하고 있고, 샤나라는 이름은 유지에게 받은 이름이며 자신도 그 이름이 싫지는 않은 것 같다. 유지에게 짜증을 느끼지만 그것이 곧 호감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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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카이 치구사 (Chigusa Sakai) 
성우 : 사쿠라이 토모 (Tomo Sakurai)
 
유지의 어머니로 느긋하고 부드러운 성격이다. 유지의 성격은 어머니에게 많이 이어받은 듯 하다. 샤나가 아무렇지도 않게 반말을 하거나 터무니없는 말을 해도 모두 받아주는 알 수 없는 일면도 있다.  샤나에게 인간의 감정을 알려주는 선생 역할도 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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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시다 카즈미 (Kazumi Yoshida)
 
성우 : 카와스미 아야코 (Ayako Kawasumi)
 
유지의 같은 반 친구로 유지에게 호감을 품고 있다. 조용한 성격이며 요리를 아주 잘 한다. 유카리와는 친한 친구 사이며, 그 존재를 사용하는 샤나에게는 유지에 대한 대단한 라이벌 의식을 가지고 있다. 후반에는 홍세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되고 유지들이 사는 미사키 시를 복원하는데 협력하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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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라이 유카리 (Hirai Yukari) 
성우 : 아사노 마스미 (Masumi Asano)
 
유지의 같은 반 친구로, 유지의 친구인 이케 하야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 소녀. 하지만 홍세의 무리에게 습격을 받게 되어 횃불이 되고 만다. 유카리가 사라진 뒤, 샤나는 그녀의 존재를 이용해서 학교 생활을 하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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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아그네 (Friagne)  
성우 : 스와베 쥰이치 (Junichi Suwabe)
 
청발벽안에 백색 정장을 입은 미청년. 존재의 힘을 흡수하는 홍세의 왕 중 하나로 여러가지 보구를 사용한다. 사냥하는 자라는 별칭이 붙어있으며, 마리안느라는 자신의 심복(도깨비불)을 영원의 존재로 만들기 위해 미사키 시에 잠입하여 존재의 힘을 끌어 모으나, 결국 샤나에게 토멸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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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 하야토 (Hayato Ike)  
성우 : 노지마 히로후미 (Hirofumi Nojima)
 
유지와는 절친한 친구 사이로 성적이 상당히 좋은 듯 하다. 대학 준비로 학원을 가는 일이 잦다. 공부나 운동 신경 등 여러가지로 뛰어나며 카즈미의 감정을 알고 이를 도와주지만, 반대로 그녀에게 호감을 품고 있는 소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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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토 케이사쿠 (Keisaku Satou)
 
성우 : 노지마 켄지 (Kenji Nojima)
유지와 같은 반으로 부잣집 아들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불량한 모습을 보여준다. 중학교 때에는 상당히 사고를 많이 친 듯 하며 타나카 에이타를 만나고 고등학교에선 많이 얌전해진 듯 하다. 집에 혼자 살고 있으며, 땡땡이를 치는 것 외엔 별다른 사고는 일으키지 않는 듯.  나중엔 홍세의 무리에 대해 알게 되고 마죠리 드라는 플레임헤이즈에게 헙력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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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나카 에이타 (Eita Tanaka) 
성우 : 콘도 타카유키 (Takayuki Kondo)
 
유지와 같은 반으로 장신에 여자 애들과도 허물없이 지내는 남자.  운동신경이 탁월하며 케이사쿠와는 절친한 친구이다. 역시 중학교 때에 사고를 많이 친 듯.  홍세의 무리에 대해 알게 되고 케이사쿠와 함께 마죠리 드에게 협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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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라스토르 (Alastor) 
성우 : 에바라 마사시 (Masashi Ebara)
펜던트 형태의 신기(神器) 코큐토스에 의사를 구현시킨 것으로, 홍세(紅世)에서  "모든 것을 다 태워 없앤다"는 뜻인 '천양의 겁화'라는 이름을 지니고 있으며, 아라스토르란 건 이 세계에서 붙여진 통칭일 뿐이다. 구제와 이 세계의 밸런스를 무너뜨리는 자를 처단하기 위해 이세계의 인간과 계약을 맺어 플레임헤이즈의 힘을 준다.  본체는 샤나의 몸 안에 있으며, 코큐토스를 매개체로 삼아 의식만이 표출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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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안느 
성우 : 코야마 키미코 (Kimiko Koyama)
갈색 머리와 파란 단추로 된 눈을 한 낡은 여자아이 인형.  홍세(紅世)의 하인인 린네(燐子)로서 충성심이 무척 깊으며, 프리아그네의 애인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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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죠리 드 (Margery Daw)  
성우 : 나바타메 히토미 (Hitomi Nabatame)
조문의 영창자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는 플레임 헤이즈.  금발벽안의 미인으로 성격이 그리 좋지는 못하며 술버릇이 상당히고약하다. 라미를 찾아 미사키 시에 내려왔으며, 그 이유는 아직 불명. 은빛 불꽃에 원한을 품어 좇고 있지만 라미에 의해 나중에는 포기하게 되고 샤나에게 협력한다. 케이사쿠와 에이타에게 홍세의 무리에 대해 알려준 장본인이며 시가(詩歌)를 이용한 강력한 자재법을 이용하여 무리를 토멸시킨다. 커다란 책의 모습을 한 마르코시어스라는  홍세(紅世)의 을 들고 다니며 술버릇이 발동하면 그를 빙빙 돌려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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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르코시아스 (Marchosias) 
성우 : 이와타 미츠오 (Mitsuo Iwata) 
'유린의 송곳니'이라는 이름을 지닌 홍세(紅世)의 왕.  그리모아라 불리는 신기(神器)에 자신의 의지를 표출시키고 있다. 마죠리 드의 이동수단이며 자재법을 펼치는 도구이기도 하다. 털털한 성격이며 마죠리 드를  놀려먹기 일쑤지만, 동료를 생각하는 면모도 보여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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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헤르미나 카멜 (Wirhelmina Carmel)
 
성우 : 이토 시즈카 (Shizuka Ito)
무표정에 감정 변화도 없으며 말투도 군인 말투 같은 딱딱한 말투를 사용한다.  만조의 사수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플레임헤이즈이며 . 아라스톨과는 옛부터 아는 사이이다. 감정의 표현이 거의 없으며 천도궁에서 샤나를 훈련시키고 지도한 사람이다. 샤나의 성격은 그녀에게 물려 받은 듯. 언제나 메이드 차림이며  거대한 배낭을 메고 다니는 알 수 없는 인물. 플레임헤이즈는 단순한 토멸의 도구로밖에 보지 않으며, 그건 자신도 마찬가지이다. 무수한 수의 리본을  자유자재로 변화시켜 강력한 공격을 펼치며 페르소나라는 가면을 쓰고 싸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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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아마트 - 머리띠 모양을 한 보구. 
성우 : 와타나베 아케노 (Akeno Watanabe)
 
'몽환의 관대'라는 이름을 지니고 있는 홍세(紅世)의 왕. 평소에는 빌헬미나의 머리띠나 앞치마로 위장되어 있는 가면 '페르소나'로 의지를 표출하고 있다. 무표정한 빌헬미나보다도 훨씬 더 무뚝뚝한 성격으로, 명사로밖에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감정 상태를 읽어내기도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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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가타 마타케 (Matake Ogata) 
성우 : 코바야시 유미코 (Yumiko Kobayashi)
'귀엽다'기보다는 '멋있다'는 쪽으로 분류될만한 단정한 용모의 소녀. 사토와 타나카 등과는 중학교 때부터 같은 학교였다. 여자 배구부에 소속되어 있으며, 1학년임에도 주전 선수로 뛰고 있다.  에이타를 짝사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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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미 (Lamies)
성우 : 키요카와 모토무 (Motomu Kiyokawa)
'시체를 줍는 자(屍拾い)'라는 이름을 지니고 있다. 사람을 먹지 않고 토치에게 기생함으로써 존재를 유지하는 변종. 단정한 용모를 한 노인의 모습으로 보통 시체를 줍는 자(屍拾い)로 통하며 본칭은 나선의 풍금이다. 사람을 먹지 않고 토치에게기생함으로써 존재를 유지하는 변종. 소멸 직전의 토치에게서만 '존재의 힘'을 빼앗을 수 있기 때문에,  세계의 밸런스와 관계없는 존재로 여겨져 다른 플레임헤이즈들로부터는 무시당해 왔으나, 우연히 싸움을 좋아하는 마죠리 드에게 발견되면서 위협을 받게 된다. 그러나  그가 토멸당할 경우 그가 모은 거대한 힘이 세계의 균형에 커다란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안 샤나가 그녀를 저지하여 그는 목숨을 부지한다.  많은 수의 강력한 자재법을 이용하는 자재법의 명사이며 봉절의 자재법도 그가 고안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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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라트 (Sorath) 
성우 : 시라이시 료코 (Ryoko Shiraishi)
 
'애욕에 물든 자(愛染自)'라는 이름을 지니고 있는 홍세(紅世)의 무리. 불꽃의 색은 황금빛. 화려한 금발을 자랑하는 미소년으로 티리엘과 꼭 닮았다. 자신의 이름대로, 물욕(특히나 무기 계열의 보구)에 집착하며, 순수하게 그것을 얻기 위해 싸운다. 평소에는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의지박약 소년이지만, 동생인 티리엘에게 허가를 얻는 순간 모아둔 존재의 힘을 사용해 상대를 찢는 거대한 검, 블루트 사우거를 자유자재로 쓰는 강한 전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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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리엘 (Tiriel) 
성우 : 타무라 유카리 (Yukari Tamura)
'애욕에 물들이는 자(愛染他)'라는 이름을 지니고 있는 홍세(紅世)의 무리. 오빠인 소라트와 마찬가지로 화려한 금발의 미소녀. 자신들의 존재가 밖으로 알려지지 않도록 주의해가며 오빠와 둘이서 마음대로 세상을 휘젓고 다녔다. 무기력한 오빠의 어리광을 끝없이 받아주는 조금은 빗나간 모성본능과 애정의 소유자.  크레이들 가든이라는 대형 자재법을 계속하여 만들어 내는 오르골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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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 페올 (Bel-Peol) 
성우 : 오오하라 사야카 (Sayaka Ohara) 
'역리의 재판자(逆理の裁者)'라는 이름을 지니고 있다. 가장무도회(발 마스케)의 참모이며 오른쪽 눈에 안대를 하고 있다. 쓸모없어진 부하를 간단히 제거해 버리는 냉혹함을 지니고 있는 여성.  거대한 사슬 추를 무기로 하며 빌헤르미나와 호각을 다툴 정도로 강한 전투력을 지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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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카테 (Hecate) 
성우 : 노토 마미코 (Mamiko Noto)
정상의 옥좌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는 발 마스케의 무녀. 빌헤르미나 못지 않게 표정의 변화가 없는 미소녀로, 미스테스를 찾아 그 마음을 자신의 마음으로  채워 존재하고 있다. 영원의 존재가 되기 위해 영시미아, 즉, 유지를 자신의 것으로 하려고 했던 장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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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드나이 (Sydonay) 
성우 : 미야케 켄타 (Kenta Miyake) 
천 개의 변화라는 이름을 지닌 홍세(紅世)의 왕. 검은 양복 모습의 훤칠한 장신으로, 머리를 올백으로 넘기고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모습이다. 다른 자들로부터 호위의 의뢰를 받아 그것을 완수해내는 데서  즐거움을 찾고 있다.  소라트와 티리엘 남매를 호위하러 미사키 시에 내려 왔지만, 실패하고 발 마스케로  돌아간다.  헤카테에게 큰 집착을 보이며 유지를 발 마스케로 납치해 간 장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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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안 위네 (피네) (Vine) 
성우 : 스즈키 타츠히사 (Tatsuhisa Suzuki)
'유리의 눈(琉眼)'이라는 이름을 지니고 있는 홍세(紅世)의 무리.  레이서 복장에 얼굴을 완전히 가리는 헬멧까지 쓰고 있다.  헬멧에는 낙서같은 커다란 눈동자가 그려져 있는데, 그림처럼 보이지만 감정의 표현에 따라 움직이며, 능력을 사용할 때에는 커다랗게 떠진 하나의 눈으로 바뀐다. 탐색에 특화된 능력의 소유자로,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함으로써 점점 더 넓은 범위를 탐색할 수 있게 된다.  벨 페올의 부하이고, 천도궁 발견을 위해 파견되었다. 
*일본어식 표기로는 '위네'이지만,
독일어식 표기로는 '피네'가 맞는 발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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캄신 네브하워 (Khamsin Nbh`w) 
성우 : 미나가와 쥰코 (Junko Minagawa)
의장의 추적자라는 명칭을 지닌 '베헤모트'의 플레임헤이즈. 조율사라고도 불린다. 미사키 시의 왜곡을 조율하기 위해 마을로 와 그 마을의 모습을 알고 있는 요시다 카즈미를 포섭했다. 카즈미에게 홍세의 존재를 알려준 장본인. 조율에 쓰는 표식을 하기 위한 커다란 쇠기둥을 등에 달고 다니며, 전투 시에는 커다란 스톤 골렘을 소환하여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흉터가 많은 소년의 모습이지만  외모와는 달리 상당한 나이를 먹은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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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헤모트 
성우 : 호우키 카츠히사 (Katsuhisa Houki)
 
불발의 첨령이란 명칭을 가진 홍세(紅世)의 왕으로, 팔찌 형태의 사비아로 의지를 표출한다. 침착하고 조용한 성격으로, 아라스톨과는 잘 아는 사이였던 듯 하다. 성격도 비슷한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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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곤 (Orgon)
성우 : 오노 아츠시 (Atsushi Ono)
 
천정령이라는 이름의 홍세(紅世)의 무리로 '가장무도회(바르 마스케)'의 일원이다. 다른 무리들과 달리 인간의 모습이 아니라 본성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벨 페울의 부하로 레기온(군대)으로 공격하며, 플레임헤이즈의 퇴치를 일삼다 천도궁에서 부활한 메리힘의 홍천검에 의해 소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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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목일개 天目一個 (Tenmokuikko)  
성우 : 스고 타카유키 (Takayuki Sugo)
일본 무사의 모습으로 사상 최악의 미스테스라는 호칭이 붙어 있는 강력한 미스테스이다. 자신이 원하여 미스테스가 된 그는 플레임헤이즈와 홍세의 무리를 참살하며 강자를 찾아다녔다.  니에토노노샤나의 원주인으로 그것을 강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자신의 사명이라고 말하며 샤나에게 패한 뒤, 검을 넘겨주게 된다. 그의 혼은 아직도 니에토노노샤나에 깃들어 있는 듯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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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힘 (Merihim)  
성우 : 코니시 카츠유키 (Katsuyuki Konishi)
무지개의 날개라는 별칭을 지닌 홍세(紅世)의 왕으로 빛의 검인 홍천검(虹天劍)을 무기로 쓴다. 선대의 염발작안의 토벌자를 사랑하여 그녀의 다음대 플레임헤이즈를 훈련 시키기로 계약하고 시로라는 이름을 가진 백골의 모습이 되었다. 천도궁에서 샤나를 체술로 훈련시키고 부활한 뒤에도 검을 가르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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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탈리온 (Dantalion)
성우 : 토비타 노부오 (Nobuo Tobita) 
탐탐구구라는 명칭의 홍세(紅世)의 왕으로 매드 사이언티스트라는 별명이 잘 어울리는 자재법의 과학자. 겉보기엔 미치광이 과학자 같지만 머리는 꽤 좋은 편이며, 반 기계의 도깨비불인 도미노를 조수로 두고  갖가지 실험을 일삼는다. 실험을 낙으로 삼고 있는 듯 하지만 번번히 실패만 하는 비운의 자재법 과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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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미노 (Domino) 
성우 : 카토 나나에 (Nanae Kato)
단탈리온의 조수로 반 기계의 도깨비불이다. 그의 실험에 일조하며 그에게 구박받는 일이 상당히 잦음에도 불구하고 충실히 그의 실험에 동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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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대 염발작안의 소유자  
성우 : 오카무라 아케미 (Akemi Okamura)


  • Favicon of http://kuna.wo.tc BlogIcon 쿠나 | 2009.01.03 07:24 | PERMALINK | EDIT/DEL | REPLY

    리뷰 잘봤습니다.
    확실히 작샤 매력은 탄탄한 세계관의 구성이긴 한데.. 끝에 마무리가 좀 흐지부지한게 아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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