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동향

네이버의 재미있는 검색결과

네이버의 재미있는 검색결과

  저는 주로 구글과 라이브, 올더웹을 이용합니다. 여기에서 안 찾아지는 게 없으니 굳이 다른 포털을 들어갈 일이 없죠. 그런데 오늘 오랜만에 네이버를 들어갔습니다. 리퍼러를 살펴보다가 재미있는 게 발견되서 링크를 클릭해봤더니 누군가가 네이버를 통해 제 블로그를 들어온 모양입니다.

그렇게 해서 네이버를 들어갔는데 네이버 검색 결과중에서 재미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설명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이미지는 네이버 검색 결과입니다. 분홍색 테두리로 + 표시가 되있는 곳을 표시했습니다. 이미지가 여러 개 있으면 네이버 검색결과의 이미지 보기에서 + 표시가 되는가 봅니다. 어쨌든 호기심이 동해서 저 + 표시에 마우스를 갖다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시가 - 표시가 되면서 우측으로 웹페이지 혹은 블로그 내의 이미지를 촤르륵 보여줍니다. 저는 처음 봤어요. 이거 너무 신기해서 10분동안 이짓만 하고 있었답니다. 네이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은 이런 결과 보셨나요!! 이미지만으로는 체감을 못하므로 아래 링크에 가보셔서 해보세요.  
 

http://cafeblog.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post&sm=tab_pge&query=%BE%DF%C7%D1%C0%CC%B3%EB&start=21&st=sim&date_option=0&date_from=&date_to=&dup_remov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