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블로거 명함이 생겼어요!!

블로거 명함.

 사회에 적을 둔 이상 명함이란 게 꼭 필요한 거 같아요. 말로써 '나는 누구누구이고 이런 사람이에요' 라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 상대방에게 있어서 저란 존재는 금방 잊혀져 버리죠. 그게 지인들간의 만남이 아닌 비즈니스상의 자리라면 더더욱 그러합니다.  이걸 온라인상에까지 확대시키는 건 무리가 있지만, 그래도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만났을때(오프라인에서) "저는 이러이러한 컨셉을 갖고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요!!" 라고 그 자리에서 URL을 말해도 URL이 어렵다면 상대방이 기억하기 어렵잖아요.   이럴때 블로거 명함이 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을 너무 많이 했어요. 그런데 제가 디자인과는  7.3890561광년( 자연대수입니다-_- )이나 멀리 떨어져 있어서 도저히 명함을 자체 제작할 수가 없는거에요. 여기저기 서핑한 결과 디자인페이스를 운영하시는 Tinno님께 요청을 하게 되었답니다.
 Tinno님은 다른 디자이너분들과 함께  ::: Design Face ver 3.0 Blog ::: 를 운영하시는 분입니다.

 이렇게 명함을 요청하고나니,  블로거 컨퍼런스가 열렸을때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잠시 해봤지만(이수영도 아닌데...-_-) 이미 때늦은 후회고, 그래도 지금 있으니 후일 이런 행사가 있거나 아니면 따로 오프라인에서 블로거 번개같은 모임을 할 때 나누면 좋을거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택배로 받은 블로거 명함입니다. 사진은 나중에 따로 올릴께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blutom.com/492 파란토마토님 그림 발췌!

사진은 http://blutom.com/492 발췌. - 여기 들어가시면 택배가 왔을때의 다양한 표정들을 엿볼 수 있어요.

 뭐.. 누구나 그러하듯 택배가 온다고 할 때의 심정은 이루 말 할 수 없겠죠. 하지만 회사라 저는 이런 표정을 짓지는 않았습니다. 택배기사분의 전화를 받고 회사기숙사에 사람이 없을테니 경비실에 맡겨달라고 했어요. 아쉽지만 다음에 택배올 때 이런 환희에 가득찬 얼굴로 받으러 나가야겠어요.^^ (파란토마토님 여러가지 의미로 감사합니다.!! )


 너무 멋진 블로거 명함을 만들어주신 ::: Design Face ver 3.0 Blog ::: 의 Tinno님과 Rookey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여 블로거 명함을 만들고 싶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디자인페이스에 문의해 보세요. 저는 위 명함을 받기까지 계속해서 초안에 수정을 요구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디자인을 바꿔서 시안을 보내준 Tinno님께 조금은 미안하네요.ㅎㅎ~

 - 참고로 저는 Stephan님의 소개를 통해 요청을 했습니다. 소개로 오실 경우에는 배송비가 무료랍니다. ^^  명함에 혹하셨다면
 ::: Design Face ver 3.0 Blog ::: (디자인페이스)에 요청해 보셔요.

- 이 밖에도 다른 블로거님들의 명함을 구경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맨큐님,  Stephan님, 조마왕님,  달빛 그림자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드플레이의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18) 2008.05.02
비..  (27) 2008.04.07
한가로운..  (35) 2008.03.18
블로거 컨퍼런스 후기  (43) 2008.03.16
블로거 컨퍼런스!! 초청받았어요!  (22) 2008.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