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이니셜 D 세컨드 스테이지 [ 1999년 ★ 7 ]


제목 이니셜 D 세컨드 스테이지 ( 1999 년 )
원제 頭文字D
영제 Initial D Second Stage
감독 미사와 신 (三沢伸), 마사키 신이치 (政木伸一)
원작 게노 슈이치 (しげの秀一)
각본 토다 히로시 (戸田博史), 키시마 노부아키 (岸間信明)
제작 파스텔, 후지 TV,프라임 디렉션
음악 카츠마타 류이치 (勝又隆一)
장르 레이싱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3 화    

작품, 등장인물 텍스트 소개 : 베스트애니메



* [ 이니셜 D 세컨드 스테이지]의 모든 스틸 및 사진, 음원은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관련된 권리는 ⓒ しげの秀 / 講談社 / プライムデレクション에 소유됨을 알립니다.




작품 소개 :

 기본적으로 원작 만화도 소재 자체가 일반 상용자동차를 이용한 굽이진 언덕길 질주를 다루고 있어, 상당히 매니악해질 수밖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흡인력으로 독자들을 빨아들인 저력을 갖추고 있다. 천부적인 드라이빙 테크닉을 가진 후지와라 타쿠미가 부근의 유명 다운힐 팀들과의 경쟁을 통해 자신의 실력에 눈을 떠간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지만, 자동차 전문인 만큼 현재 일본에서 시판되는 다양한 차종들이 그대로 나오고 있어서 자동차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이 작품은 2003년 현재 TV 시리즈인 퍼스트 스테이지와 세컨드 스테이지, 극장판인 서드 스테이지, OVA인 엑스트라 스테이지와 배틀 스테이지를 선보였으며, 2004년 초순에 포스 스테이지가 선보일 예정이다. 이중 배틀 스테이지는 퍼스트, 세컨드 스테이지의 유명 배틀 장면을 모아서 수록한 무비클립형 OVA로 CG 그래픽을 리마스터링하고, 새로운 유로 비트 음악을 BGM으로 사용하였다.

OP. 「Blazin' Beat」 노래 : move
ED. 「당신이 있어(キミがいる)」 노래 : Galla






등장인물 소개 :

등장인물이 전편과 많이 겹치기 때문에 메인 인물이 아닌 몇 몇 인물은 1편 참고.!



ⓒ しげの秀 / 講談社 / プライムデレクション All Rights Reserved.

후지와라 타쿠미 (Takumi Fujiwara)
성우 : 미키 신이치로 (Shinichirou Miki)
  전 시리즈에서 군마 최고의 타카하시 료스케를 이김으로써 많은 명성을 얻게 되지만 생활은 별반 달라진게 없다. 격이 틀릴정도로 성능에서 차이가 나는 란에보와 대결에서 분투하지만 패하게 되고지금까지 써오던 86의 엔진까지도 고철이 되버린다. 새로운 엔진을 단 86에 다시 탑승하게 되어 더욱더 파워업된 모습을 보여준다.한편 모기 나츠키의 원조교제 사실을 알게 되는데 이로 인해 모기와의 관계는 소원해진다.






ⓒ しげの秀 / 講談社 / プライムデレクション All Rights Reserved.

모기 나츠키 (Natsuki Mogi)
성우 : 카와스미 아야코 (川澄綾子) (Ayako Kawasumi)
 원조교제를 계속 해오던 그녀는 자신이 타쿠미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원조교제를 그만둔다. 하지만 나츠키의 원조교제 사실을 알게된 타쿠미의 차가운 태도에 의해 학교에 가지 않는 등 많은 방황을 하게 된다. 결국 자신의 잘못 됐던 생각을 깨닫고 변화를 위해 패스트푸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 しげの秀 / 講談社 / プライムデレクション All Rights Reserved.

타카하시 료스케 (Ryosuke Takahashi)
성우 : 코야스 타케히토 (Takehito Koyasu)
원래는 타쿠미에게 지고 은퇴를 하려 했으나 자신에게 리벤지 배틀을 걸어온 스도 쿄이치로 인해 다시 한번 핸들을 잡게 된다. 군마 지역을 굴복 시키려던 엠페러팀을 막아내며 다시 한번 그의 실력을 입증한다.





ⓒ しげの秀 / 講談社 / プライムデレクション All Rights Reserved.

스도 쿄이치 (Kyoichi Sudo)
성우 : 타나카 마사히코 (Masahiko Tanaka)
란에보만으로 이루어진 엠페러팀의 리더. 1년전 료스케에게 굴욕적인 패배를 겪고 실력을 갈고 닦아 료스케의 군마지역을 굴복시키기 위해 도전해 온다. 자신의 팀이 이긴 팀들의 스티커를 반으로 찢어 전리품 마냥 차에 붙이고 다닌다. 굉장한 합리주의자로 머리 또한 상당히 좋다. 드라이버의 실력이 아무리 좋아도 너무나도 차이가 나는 차의 성능은 어쩔 수 없다는 것을 타쿠미에게 가르쳐 준다.






ⓒ しげの秀 / 講談社 / プライムデレクション All Rights Reserved.

이와키 세이지 (Seiji Iwaki)
성우 : 카와하라 카즈히사 (Kazuhisa Kawahara)
 엠페러팀의 2인자. 리더인 쿄이치를 신뢰하고 있어 그의 말을 굉장히 잘 따른다. 성격이 급하고 머리가 나쁘지만 대단한 테크닉을 가지고 있어 나카자토 타케시도 손쉽게 이길정도 이다. 조바심때문에 쿄이치의 말을 듣지 않아 결국 타쿠미에게 패하게 된다.




ⓒ しげの秀 / 講談社 / プライムデレクション All Rights Reserved.

아키야마 와타루 (Wataru Akiyama)
성우 : 마츠모토 야스노리 (Yasunori Matsumoto)
터보를 단 86를 운전하는 레이서이다. 여동생을 따라 군마지역에 오게 되는데 그 목적은 레벨이 높은 군마지역에서 배틀을 하기 위해서 인것 같다. 파워가 나오지 않는 타쿠미의 86를 타보고 그 이유를 가르쳐준다. 타쿠미와 자신의 홈인 쇼마루고개에서 배틀을 하게 된다.





ⓒ しげの秀 / 講談社 / プライムデレクション All Rights Reserved.

아키야마 카즈미 (Kazumi Akiyama)
성우 : 유즈키 료카 (Ryoka Yuzuki)
할머니께서 경영하시는 여관을 도와주기 위해 타지에서 온 여성.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취직을 했었지만 안좋은 일이 있어 그만두었다고 한다. 우연히 이츠키를 만나게 되어 친구가 된다. 참을성이 없고 자신이 하고 싶어하는 것을 알지 못하는 자신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결국 자신의 길을 찾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가게 되어 이츠키와의 인연은 끊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