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1 [ 2005년 ] :: 2007. 10. 15. 17:02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1

 미국 드라마의 장점은 시즌제로 인한 드라마 구성력의 탄탄함, 캐릭터의 개성, 한쪽에 치중되지 않는 다양함을 들 수 있겠습니다. 재벌가와의 사랑, 불륜, 출생의 비밀에 연연하는 한국 드라마에 욕지기가 난다면 미국 드라마(이하 미드)를 선택한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은 선택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 나라의 드라마도 사전 제작을 모두 마친 후에 내보냈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지금보다 완성도가 한결 높아지겠죠. 프리즌 브레이크는 미드를 본격적으로 접할 때 본 드라마라 더더욱 애착이 갑니다. 하지만 시즌2로 들어가면서 너무 작위적이라고 해야 할까.. 질질 끄는 느낌도 들고 여러모로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시즌 1의 구성은 그 어느 드라마보다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정말 흥미진진하게 봤거든요.

주요 등장인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미닉 퍼셀 ( Dominic Purcell )  링컨 버로우스

배우 - 호주에서 성장.  
호주 연기학원 입학. 
휴 잭맨과 프란시스 오코너를 따라서 서부 호주 연기 학원(Western Australian Academy of Performing Arts)에 입학. 
호주의 TV 시리즈 "Raw FM"의 주연 배우로 활동.
그 후  영화 미션 임파서블 2 에 네메시스 역으로 캐스팅. 
블레이드 2  웨슬리 스나입스의 상대역 출연
 3-Way,  이퀼리브리엄, Visitors 등 다수 영화 출연.
폭스의 액션 드라마 시리즈 "John Doe"
"First Daughter"에서 마리엘 헤밍웨이의 상대역 출연
연극 작품 Antony and Cleopatra, Angels in America,
The Pillars of Society등에도 출연.
배우 인지도 면에서 웬트워스 밀러보다 더 크죠. 하지만 드라마 한 편이 두 배우의 인지도를 바꿔 놓았습니다. 우리 나라에서의 웬트워스 밀러의 인지도는 정말 상당하죠. 스코필드를 석호필이라고 부르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웬트워스 밀러 ( Wentworth Miller )
마이클 스코필드

배우 -영국 브루클린과 뉴욕에서 성장.  
프린스턴 대학 졸업.영문학 학사 학위
1995년 봄 로스 엔젤레스에 위치한 작은 회사의 개발 부서에 취직. 연기의 꿈을 버리지 않고 4년 동안 다양한 작품의 단역 배우 자리 차지. "Buffy the Vampire Slayer",  "ER",   "Popular" 등에서 단역 소화.  로버트 밴튼 감독, 엔소니 홉킨스와 니콜 키드먼이 주연을 맡았던 "The Human Stain"에 출연.  이후 "Underworld" ,  "Joan of Arcadia"와 "Ghost Whisperer"에서는 단역 출연.  2006년 프리즌 브레이크에서의 호연으로 밀러는 골든 글러브 시상식의 텔레비전 시리즈 최고 연기자부문(Best Performance)에 노미네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라 웨인 캘리스 ( Sarah Wayne Callies ) 닥터 사라 탠크리디
 
배우 - 호놀루루(Honolulu)에서 성장
달모어 대학(Dartmouth College) 여성학 전공,1999년 졸업.
덴버의 국립 연극 학원 입학.
졸업후 드라마 시리즈 "Queens Supreme"에서 올리버 플랫의 상대역 출연. Law & Order: SUV,   Dragnet,  Numb3rs에서 단역 출연.
TV 시리즈 Tarazn의 제인역으로 열연.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 3에서는 제작 당시 그녀가 임신 중이라 간간이 회상 씬에서만 나올 예정이라고 들었는데, 아쉽네요. 아래는 웹 서핑 하다가 예쁜 사진 있어서 올려 봤습니다. 휴~ 니트를 저리 섹시하게 소화하다니. 하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마우리 놀라스코 ( Amaury Nolasco )  페르난도 수크레

배우 - 푸에르토 리코 출생,  푸에르토 리코 대학 생물학 전공
의사가 되기 위해 메디컬 스쿨 등록. 
American British Dramatic Arts School에서 연기 연습. 
Arli$$,   CSI: Crime Scene Investigation,   ER  등의 드라마 출연.
2003년  2 Fast 2 Furious에서 오렌지 줄리우스(Orange Julius) 역 소화.
2004년  Mr. 3000에서 미나데오 역 소화.
2006년 벤치워머스(The Benchwarmers) 출연.
2007년 트랜스포머 단역 출연.

음!! 귀염둥이 수크레 어디서 많이 봤나 했더니 분노의 질주였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샬 올맨 ( Marshall Allman ) LJ 버로우스
15살때부터 연기 시작.
Fear Theatre Company사의 처녀작 "악마의 역사(The History of The Devil)"에서 첫 출연.  마샬 올맨은 이 작품을 제작하고 직접 출연.  

프로 축구선수를 희망했지만 대학 선택할 때 진로를 바꿈.
영화 Hostage,  DISHDOGZ,  Shallow Ground,   Little Black Book  출연.
TV 드라마 The Practice,  Without a Trace,  MALCOLM IN THE MIDDLE
 등 다수의 드라마 출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빈 튜니 ( Robin Tunney ) 베로니카 도노반
1996년 The Craft 주연 출연.
1997년 The Tears Of Julian Po 주연 출연. - 골루자 씨의 죽음(The Death Of Golouja) 영화화.
1997년 Niagara, Niagara 주연 출연.
베니스 영화제 최우수여배우상 수상.  
1999년 Indipendent Spirit Award의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
2000년 버티칼 리미트(Vertical Limit) 산악 스릴러물 출연
2002년 Cherish 주연 출연. 선댄스 영화제 작품상 노미네이트.
2004년 영화 Shadow of Fear,  In Control of All Things에 출연.
2005년 트리베카 영화제(Tribeca Film Festival) 개막작 영화 "Runaway" 출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터 스토메어 ( Peter Stormare ) 존 애브루지

스웨덴 출신 배우, 감독
2002년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에서 닥터 솔로몬 에디 역 소화.
2004년 영화 탄생(Birth)에서 조연 출연.
2005년 영화 그림 형제 - 마르바덴 숲의 전설에서 카발디 역 소화.
2005년 영화 콘스탄틴 사탄 루시퍼역 소화.
2006년 영화 Unknown 제작 및 조연 출연.
TV영화 "Hitler : The Rise of Evil" 출연.
"Watching Ellie"시리즈 출연.
"Joey"와 "Seinfeld"에서 출연.
그 밖에도 페니 마샬의 "Awakenings", 스티브 스필버그의  "쥬라기 공원: 잃어버린 세계", 코엔 형제의 "파고"와 "위대한 레보스키" , 조엘 슈마허의 "8mm" 그리고 마이클 베이의 "나쁜 녀석들2"와 "아마게돈"에 출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웨이드 윌리암스 ( Wade Williams ) 브래드 벨릭
오클라호마의 털사(Tulsa)에서 성장. 털사(Tulsa) 대학교에서 약학을 전공할 생각으로 고등학교를 졸업. Rutgers' Mason Gross School of the Arts에서 연극학 학사 학위, 예술학 박사학위 취득. 
2000년 영화 에린 브로코비치 출연.
2001년 영화 알리(Ali) 출연.
2004년 영화 콜래트럴 출연.
2006년 영화 Flicka 출연.
TV 시리즈에는 아래와 같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Over There,  Six Feet Under,  24,  NYPD Blue,  CSI에서 모습을 선보였죠. 웨이드 윌리암스는 연극으로 유명한 분인데 "The Taming of the shrew"라는 연극으로 모건 프리먼, 트레이시 울만과 함께 합니다. "Richard III"에서는 덴젤 워싱턴과 함께 출연하구요. 윌리암스는 브로드웨이에서 계속 활동했으며 전국적으로 순회 공연한 연극 작품에도 참여했답니다.  Guys and Dolls,   Les Miserable,  Kiss of the Spiderwoman,   Ragtime과  Showboat같은 연극에서 웨이드 윌리암스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테이시 키치 ( Stacy Keach ) 워든 헨리 포프

 미국에서 셰익스피어 연극의 연기자로서 가장 인정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뉴욕 타임즈는 그를 "존 베리모어 이후 미국에서 가장 뛰어난 고전극 배우"라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키치는 골든 글로브에서 남우 주연상을 받았었고 에미와 토니상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했습니다.  그는 세 개의 Obies상과 세 개의 Vernon Rice상, Helen Hayes상과 Prestigious Milennium Recognition상을 그의 고전 연극에 대한 특출난 기여로 인해 수상했었죠.  

스테이시 키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씨네서울 참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베르트 니퍼 ( Robert Knepper ) 테오도르 T-백 백웰

노스웨스턴 대학에서 드라마에 대한 공부를 함.
2004년 영화 스피시즈 3 (Species III) 주연 출연.
2005년 영화 굿 나잇, 앤 굿 럭(Good Night, And Good Luck) 출연.
2005년 영화 호스티지 (Hostage) 출연.
이외 출연작 Young Guns II,  Renegades,  That's Life,  Wild Thing

TV 시리즈 Carnivale,   Thieves,  Haunted,  Presidio Med에 고정 출연
ER,  The West Wing,  Getting Out 시리즈에 단역  출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록몬드 던바 (Rockmond Dunbar)  벤자민 프랭클린 or C노트

TV Guide지에 의해 "역대 텔레비전의 가장 섹시한 스타 50인" 선정.
Showtime의 드라마 시리즈 "Soul Food"에서 맡았던 주연 역할 "Kenny Chadway"로 주가를 올림.
스티븐 스필버그의 "Earth 2"에 고정역.
Felicity,  The Pretender,  Two Guys and a Girl,  G. vs. E, 그리고 "North Shore" 같은 작품들에서 단역 출연.
TV 드라마 시리즈 Solitare  각본 담당. 총 제작자를 맡게 될 것으로 유력.
2004년 단편영화 The Great Commission 감독 및 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폴 어델스타인 ( Paul Adelstein )  폴 켈러먼 요원

1969년 4월 29일 태생.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성장.
1990년 영화 그리프터스 (The Grifters) 데뷔.
2003년 영화 참을 수 없는 사랑 출연.
2004년 영화 콜래트럴 출연.
2005년 영화 게이샤의 추억 출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릭하면 커짐


뮤즈 왓슨 ( Muse Watson ) 찰스 웨스트모어랜드

1948년 7월 20일 출생.
루이지애나공과대학교 졸업.
1997년 영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출연.
2004년 영화 데드 버드 (Dead Birds) 조연 출연.
2005년 영화 아이오와 (Iowa) 조연 출연.
2005년 영화 다운 인 더 밸리 (Down In The Valley) 단역 출연.
2006년 영화 엔드 오브 스피어 (End Of The Spear) 단역 출연.

저 많은 영화에 나왔다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만 어렴풋이 기억이 납니다. 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랭크 그릴로 ( Frank Grillo ) 닉 세브린

1963년 6월 8일 출생.
2002년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 단역 출연.
2002년 영화 피너츠 송 단역 출연.
2003년 영화 에이프릴 샤워 단역 출연.
2007년 영화 프라이드 앤 글로리 (Pride And Glory) 단역 출연.

마이너리티 리포트에서 누굴 맡았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피너츠 송에선 확실히 기억이 납니다만, 아무튼 다른 좋은 작품에서도 만나 볼 수 있길 바랍니다.

드라마에서는 사법정의위원회의 소속으로 나오죠. 베로니카가 찾아와 도움을 요청했으나 사법정의위원회에서는 도와줄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아버지또한 링컨 버로우와 같은 누명을 쓴적이 있다는 것에 동정심을 느껴 단독으로 베로니카와 함께 링컨 버로우의 무죄를 증명하는 증거를 찾는데 도움을 줍니다.




줄거리 소개 :

1편 - 마이클 스코필드(주인공)는 부통령의 형제를 죽인 혐의로 감옥에 들어간 형 링컨 버로우스를 탈옥시키기 위해 고의로 범죄를 저지르고 감옥에 들어갑니다. 링컨의 옛 연인이었던 베로니카는 마이클의 무모한 계획을 말리려 하지만 마이클의 결심은 확고하죠. 치밀한 계획을 짜고 감옥에 들어간 마이클 스코필드는 강제 노역장에서 링컨을 만나 계획을 설명하고 차근차근 작전을 진행합니다.

2편 - 스코필드는 탈옥에 필요한 나사, 알렌을 구하기 위해 운동장에 있는 벤치의 나사를 빼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 일로 인해 티어도르 백웰(이하 티백) 일당과 갈등이 생기고 애써 빼낸 나사도 티백에게 빼앗깁니다. 어느 누가 탈옥을 위해 나사를 뺀 줄 알까요. 다른 죄수들에게 상해를 입히기 위한 도구로밖에 안보이죠. 티백 일행과 흑인들 사이에는 싸움이 벌어지고 그 와중에 스코필드는 나사를 되찾습니다.하지만 뜻하지 않게 티백의 원한을 사게 됩니다. 링컨의 옛 연인인 베로니카는 나름대로 링컨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하지만 이내 비밀 정보국의 눈총을 받게 되고 마이클은 피바나치의 행방을 알려 달라고 협박하는 애브루지에 의해 발가락이 절단될 위기에 처합니다.

3편 - 감방에서부터 같이 탈출 통로를 파야 하는 마이클은 감방 동료인 수크레가 믿을 만한 동료인지 시험을 합니다. 한편 베로니카는 링컨 사건의 배후를 알고 있는 레티샤를 설득해 증언을 들으려 합니다. 그러나 레티샤는 진술 도중에 납치되고 스코필드는 감방 동료가 바뀌면서 또 한번 위기가 닥칩니다. 마음 편히 보질 못하게 해요. 이 드라마는....
 
4편 - 새로운 감방 동료가 된 분열증 환자, 헤이와이어입니다. 밤에도 잠을 자지 않는다고 하죠. 게다가 한 번 본 사물에 대한 인식능력은 가히 엄청날 정도입니다. 그런 그는 마이클의 몸에 새겨진 문신에 대해 의심을 갖습니다. 하는 수 없이 스코필드는 자해를 해서 헤이와이어를 내쫓고 수크레와 감방 동료가 됩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감방의 벽을 뚫어내기 시작하죠. 한편 비밀정보국의 켈러먼 요원은 링컨과 마이클이 형제 관계임을 알아냅니다.

5편 - 비밀정보국의 켈러먼과 헤일 요원은 스코필드를 다른 교도소로 이송시키기 위해 교도소장을 찾아가 협박하고 결국 스코필드는 이송될 처지가 됩니다.  그 사이 베로니카와 닉은 증거 테이프가 조작됐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증거 테이프의 원본을 구하려 백방으로 노력을 하죠.

6편 - 스코필드는 옛 하수도의 배수관으로 통하는 벽을 뚫으려 하지만 규칙적인 점호때문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결국 스코필드와 수크레는 간수들의 폭동을 유도하고 그 틈을 타서 벽을 뚫으려 합니다. 그러나 폭동은 생각보다 훨씬 규모가 커지고 예기치 않은 곤란한 상황들이 일어납니다.

7편 - 베로니카와 닉은 링컨 버로우스를 허위 신고한 자를 추적하기 위해 워싱턴까지 찾아가지만 발신지가 공중전화였음을 알게 됩니다. 게다가 그 공중전화에서 협박 전화까지 받죠. 한편 스코필드는 사라를 구하기 위해 폭동 속에서 천장을 기어가 B동 병실까지 갑니다. 스코필드는 위험을 무릅쓰고 사라를 구해 내지만 결국 죄수들과 저격수들의 표적이 됩니다.

8편 - 스코필드 일행은  탈출을 위해 창고 지하에 진입로를 팔 계획을 짜지만 창고가 교도관 휴게실로 바뀌었다는 사실에 난감해 합니다. 게다가 탈옥 계획을 알아낸 악랄한 티백이 스코필드 일행에 끼이려고 발버둥치죠. 티백의 악마적인 카리스마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한편 링컨에게 누명을 씌운 음모의 배후에 있던 인물이 마침내 정체를 드러냅니다.
 
9편 - 티백은 새로 들어온 죄수, 트위너를 자신의 노리개로 삼기 위해 손을 뻗칩니다. 유명한 장면 있죠. 주머니 속을 꺼내서 쥐어주는 장면요.^^  스코필드는 그런 티백을 막아 보려 하지만 티백은 탈옥 계획을 불어 버리겠다며 떼를 씁니다. 한편 켈러먼과 헤일에게 쫓기던 LJ(링컨 버로우스의 아들)는 마침내 베로니카와 연락이 닿아 그녀를 찾아갑니다. 그러나 통화 내용을 모두 들은 켈러먼과 헤일은 엘제이와 베로니카, 닉을 잡기 위해 수를 씁니다.

10편 - 필리 팔조니가 벨릭(악명 높은 간수장)에게 매달 주던 상납금을 끊어 버리자 벨릭은 노역 관리를 다른 죄수에게 맡깁니다. 노역을 못하게 된 스코필드 일행은 탈옥 계획을 들킬 위기에 처하고 애브루지는 피바나치를 팔조니에게 넘기자며 스코필드를 설득합니다. 한편 부통령은 일처리를 제대로 못한 켈러만과 헤일에게 같이 일을 도모할 퀸을 보낸다. 퀸은 한층 더 대담한 방법으로 베로니카 일행을 추적하기 시작하죠.

11편 -  스코필드는 교도소에 들어올 당시에 차고 있던 시계를 물품 보관실에서 되찾아 교도관들의 순찰 시간을 재는 등 탈옥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합니다. 또한 웨스트모어랜드는 딸이 위독하다는 소식에 같이 탈옥을 하겠다고 제안합니다. 한편 베로니카 일행은 퀸의 습격으로 인해 곤란한 처지에 놓입니다.

12편 -  탈옥을 준비하고 있는 인원은 총 일곱 명입니다. 그러나 시간상 여섯 명만이 탈출 가능하다는 소리에 수크레를 비롯한 죄수들은 동요합니다. 씨노트는 수크레에게 자신에게 협조할 것을 권하고 티백은 티백대로 탈출에서 제외되지 않기 위해 머리를 굴립니다.

13편 - 링컨이 독방에 갇히자 탈출 계획을 연기하려는 스코필드와 속행하자는 티백 그리고 씨노트 사이에 갈등이 생깁니다. 스코필드는 결국 독방에 있는 링컨이 함께 탈출할 수 있도록 새로운 묘안을 짜고 밤 9시에 탈출을 시도하기로 합니다. 한편 베로니카는 음모의 전말을 폭로하기로 결심한 헤일 요원을 만나러 갑니다. 헤일 요원의 심경은 LJ가 묘지에 찾아가는 장면이나, 병원에서 베로니카와 부둥켜 안고 오열하는 장면등에서 잘 드러나죠.

14편 - 탈출이 실패로 돌아가자 스코필드 일행은 실의에 빠지고 링컨의 사형 집행일은 눈앞으로 다가옵니다. 베로니카와 닉은 링컨의 사형 집행을 막기 위해 항소를 하고 스코필드 역시 집행을 연기시키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합니다.

15편 -  링컨의 사형 집행을 눈앞에 둔 순간, 케슬러 판사의 집행 중지 요구로 사형 집행이 중지됩니다. 테렌스 스테드만에 관한 익명의 제보를 받은 케슬러 판사는 시신을 발굴해서 신원 확인을 하기로 합니다. 그리고 스코필드는 새로운 탈출 계획을 세웁니다.

16편 -  이야기는 과거로 돌아갑니다. 3년 전 링컨이 음모에 휘말리게 된 시점을 보여주죠. 빚 때문에 협박을 받고 음모에 휘말리게 된 링컨을 비롯해 수크레와 씨노트, 티백, 사라가 어떤 사연으로 현재의 위치에서 만나게 되었는지 차례차례 보여줍니다.

17편 - 사라는 스코필드의 등에서 발견한 옷 조각을 소장에게 보이며 마이클의 화상이 교도관에 의한 거라고 보고합니다. 사랑의 힘이란.. 하지만 그렇게 안하는게 스코필드를 더 도와주는 건데, 탈옥하려고 하는 것은 꿈에도 모르겠죠. 어떻게 보면 사라가 스코필드의 탈옥 계획을 위한 도구에 불과하단 것이 참 안쓰럽게 느껴집니다. 여하튼 소장은 스코필드에게 진실을 추궁하고 아무것도 대답하지 못하는 스코필드는  독방에 갇힙니다. 그리고 교도관실에 카페트를 깔기 위해 일꾼들이 온다는 얘기를 듣자 교도관실의 구멍이 들킬까 봐 스코필드 일행은 내심 긴장하게 됩니다.

18편 -  정신병자 행세를 한 스코필드는 정신 병동으로 옮겨지고 그곳에서 헤이와이어를 만나 문신의 사라진 부분을 그려 달라고 부탁합니다. 헤이와이어의 사물 인식능력 알고 계시죠. 한편 스코필드와 수크레가 모두 정신 병동과 독방으로 옮겨지자 스코필드의 감방에는 다른 죄수가 살게 될 위기에 처합니다.

19편 - 켈러먼은 차 사고로 쓰러져 있는 링컨을 죽이려고 하지만 링컨의 아버지가 나타나 켈러먼을 치고 링컨을 데리고 갑니다. 교도소는 비상 상태가 되고 벨릭은 링컨을 추적합니다. 한편 스코필드는 탈출을 위해 의무실 열쇠를 얻을 방법을 고심합니다.
 
20편 - 벨릭에게 탈옥 계획이 발각된 스코필드 일행은 탈옥을 서두르기로 하고 각자 준비를 합니다. 한편 베로니카는 퀸의 핸드폰을 추적해 몬타나, 블랫풋에 있는 저택이 테렌스 스테드만에 의해 구매됐다는 걸 발견하고 블랙풋으로 직접 가죠. 한편 마이클은 의무실 열쇠를 구하기 위해 사라에게 마지막 시도를 합니다.

21편 - 스코필드는 교도소장을 협박해 링컨을 의무실에 데려다 놓게 한 후 일행들과 함께 탈출을 감행합니다. 일행들은 마이클의 감방에서 정신 병동, 의무실까지 이어지는 숨 막히는 탈옥 경로를 밟기 시작하고 웨스트모어랜드의 부상은 심해져 갑니다. 한편 베로니카는 닉에게 결박된 채 강제로 닉의 차에 실려 가게 됩니다.

22편 - 만체와 웨스트모어랜드를 제외한 마이클 일행은 교도소의 담을 넘는 데에 성공합니다. 이래서 자기 관리(몸매관리)가 철저해야 되...ㅜㅜ 그러나 교도소장은 곧 수색대를 풀고 비행기가 있는 구스 파크까지 가는 험난한 여정이 시작됩니다. 한편 컴퍼니는 레이놀즈 부통령에게 불만을 품고 조치를 취할 준비를 하고 베로니카는 블랙풋에 위치한 스테드만의 저택에 도착합니다.


프리즌 브레이크라는 제목 그대로 시즌 1에선 치밀한 탈옥계획을 세워 감옥을 탈출하는데에 성공을 하죠. 시즌 2는 도망의 연속입니다. 그리고 시즌 3은 다시 탈옥의 연속이 될테고.. 웬지 이 드라마 탈옥 - 도망 - 탈옥 - 도망 - 탈옥 - 도망 이런식이 될 것 같아서 겁나네요.

  • Favicon of http://sparkstar.tistory.com BlogIcon sparkstar | 2007.10.16 00:05 | PERMALINK | EDIT/DEL | REPLY

    2시즌 평가에 정말로 동의합니다. 재미는 없는데 안보려니 궁금해서 보게 되고... 하지만 3시즌에서 다시 재미를 찾을 수 있다니 기대됩니다. 저는 완결 나올때까지는 안보고 완결 나오면 한번에 몰아보거든요~
    히어로즈도 비슷하게 시작됐는데, 둘다 완결 나오면 그야말로 미드 파티겠네효.

    • Favicon of https://fafagel.tistory.com BlogIcon 아도니스. | 2007.10.16 19:03 신고 | PERMALINK | EDIT/DEL

      그렇죠. 마혼의 두뇌도 한 몫 할테니까 시즌 1보다 기대가 더 됩니다. 그러고 보면 프뷁에서 마혼이 스코필드보다 더 낫군요. 두뇌에 격투기술까지.ㅎㅎ

  • Favicon of http://brin9.tistory.com BlogIcon brin9 | 2007.12.11 21:28 | PERMALINK | EDIT/DEL | REPLY

    3시즌 에피소드8까지 보면서 많이 실망을 했습니다.
    프리즌브레이크는 1시즌에서 끝났어야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_+
    갈수록 얘기가 이상하게 전개되는 게 영~ 찜찜합니다~ @@

  • Favicon of http://mckdh.net BlogIcon 산골소년 | 2008.05.17 20:27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도니스님 프리즌브레이크 늦게나마 보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서..
    티스토리 검색을 했는데.. 추천 블로그라 들어왔더니 아도니스님 블로그네요..
    재밌게 보고 갑니다...아도니스님 참 정성스럽게 쓰셨네요~. ^ ^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 PREV |  1  |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  52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