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Bic Runga - Sway

뮤지션 : Bic Runga

곡 : Sway


  어제 포스팅한 빅 룽아의 다른 곡을 띄워 드리겠습니다.  1997년 7월 21일 [ Drive ] 앨범의 수록곡으로 나온 곡입니다.  Listening For The Weather와는 또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파이라는 영화를 보셨다면 이 곡이 더욱 더 친숙하실 겁니다. 저역시 이 곡으로 그녀를 접했답니다.^^

곡 : Bic Runga - Sway




Bic Runga의 Listening For The Weather가 듣고 싶다면 :
http://fafagel.com/109


Bic Runga의 홈페이지 :
http://www.bicrunga.com/

1997년 발매된 [ Drive ] 앨범
                                                


───────────────────────。+。…────────────────────。+。…────

가사 :



Don't stray, don't ever go away

방황하지 말아요, 절대 떠나지 말아요

I should be much too smart for this
나는 이 일로 인해 더욱 스마트해 질꺼에요

You know it gets the better of me
당신도 알잖아요 내가 더욱 나아진것을

Sometimes, when you and I collide
가끔 당신과 내가 부딪힐때

I fall into an ocean of you, pull me out in time
나는 당신의 바다 속으로 빠져들어요, 나를 현실로 끌어내줘요

Don't let me drown, let me down
날 빠져죽게 만들지 말아요, 실망시켜요

I say it's all because of you
나는 모든게 당신 때문이라고 말해요





And here I go, losing my control
그리고 여기 내가 가요, 나는 자제 할 수가 없어요

I'm practising your name so I can say it to your face
나는 당신의 이름을 연습하고 있어요. 그래서 난 당신의 얼굴을 보며 말할 수 있어요

It doesn't seem right, to look you in the eye
눈속의 당신을 보면서 말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요

Let all the things you mean to me
당신은 모든 것들을 나에게 의미있게해요

Come tumbling out my mouth
나에게로 와서 키스해줘요

Indeed it's time to tell you why I say it's infintely true
정말 당신에게 말할 시간이에요 내가 왜 정말 사실이라 말하는지를





[CHORUS]

Say you'll stay, don't come and go

머물겠다고 말해줘요, 오락가락 하지말고

Like you do
당신이 했던것 처럼

Sway my way, yeah I need to know All about you
나의 길을 흔들어줘요, yeah 나는 당신에 대한 모든 것을 알기를 필요로 해요

And there's no cure, and no way to be sure
그리고 치료법도 없고, 확실한 방법도 없어요

Why everything's turned inside out Instilling so much doubt
왜 모든 일들에 거꾸로된 속마음이 나와 의심이 스며들게 하나요

It makes me so tired - I feel so uninspired
그것은 나를 힘들게 만들어요 - 나는 매우 평범한 느낌을 받았어요

My head is battling with my heart
나의 머리는 나의 가슴과 싸우고

My logic has been torn apart
나의 사고는 갈갈이 찢어져본적이 있고

And now it all turns sour
지금 모든 것은 삐둘어져요

Come sweeten every afternoon
오후마다 달콤해져요





[CHORUS TWICE]

It's all because of you

It's all because of you



Now it all turns sour, come sweeten every afternoon

It's time to tell you why, I say it's infinitely true





[CHORUS TWICE]

It's all because of you

It's all because of you

It's all because of you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en Merrill - Let it be  (18) 2007.07.18
Alicia Keys - Fallin'  (2) 2007.07.13
Bic Runga - Listening For The Weather  (0) 2007.07.10
Portrait - How deep Is Your Love  (1) 2007.07.08
Louis Armstrong - La Vie En Rose  (0) 200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