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릴리 알렌 ( Lily Allen ) - Not Big

뮤지션 : Lily Allen
곡 : Not Big


 오늘은 흥겨운 노래가 너무 듣고 싶습니다. 남성 뮤지션들 노래를 듣다 보니까 급우울해서 이번엔 아리따운 여성 뮤지션의 노래를 들어볼려구요.. !!   그녀는 패션감각이 훌륭합니다. 그런데 얼굴도 더할 나위없이 예쁘답니다. 노래도 수준급인데 싱어송라이터까지 겸비합니다. 그녀는 정말 욕심넘치는 아가씨입니다. 하나만 해도 충분하지 뭘 다 가지고 세상에 태어났는지!!

바로 릴리 알렌입니다. 이름도 예쁘구나!! 이거참 이 나이에 팬질하는게 알려지면 한소리 들을꺼 뻔하니 팬질은 당연히 못하고 그저 마음속으로만 열렬히 응원하고 있어요.  어쨋든 볼륨업!! 그리고 어깨를 들썩여주면 되요. 너무 신나는 그녀의 Not Big을 감상해 보세요!!

곡명 : Lily Allen - Not Big

다음 포스팅은 릴리의 Smile 입니다. 마이스페이스로 처음 접한 릴리의 곡이라 이걸 먼저 포스팅하고 싶은데, not big이 훨씬 더 흥겨워서..ㅋㅋ

free music




아래 유튜브 영상은 Lily Allen의 Not Big 영상이랍니다... 라고 하면 낚시고, 어떤 분이 이렇게 올렸는데  릴리의 Knock Em Out이라는 곡이 들어가 있어서 대폭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무섭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짝 입벌린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다^^


2006년 8월 16일 발매된 [ Alright, Still ] 앨범입니다.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어요. 싱어송라이터라고 잠깐 위에서 언급했는데요. 릴리는 이 앨범의 전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답니다. 이 앨범을 만들 당시 그녀의 레이블인 리갈 레코드에선 유명작곡가들의 곡을 받아서 앨범을 제작하려고 했습니다만, 릴리는 너무나 깔끔하게 거절합니다.!!  한 앨범에 여러 장르가 뒤섞여 있어 자칫 잘못하면 조잡하다는 느낌을 줄 수도 있지만, 전혀 그렇게 느껴지지 않는것은 릴리의 뛰어난 보컬때문이 아닐까요!! 조금 덧붙여서 주인장이 릴리를 좋아하니까..ㅋㅋ~

수록곡 -

Smile ( 타이틀곡 )            
Knock 'Em Out          
LDN          
Everything's Just Wonderful          
Not Big          
Friday Night          
Shame For You          
Littlest Things          
Take What You Take          
Friend Of Mine          
Alfie  

음!! 전곡 다 추천합니다. 버릴 곡이 어딨어.. 다 좋구만..^^ 오늘부터 릴리에 대한 5번 연속으로 포스팅합니다.  빠심 만세!! 더불어 릴리의 예쁜 사진도 다음 포스팅에서...!!



──────────。+。…─────────────────────────────。+。…────

릴리의 간략한 이모저모!!

본명 : Lily Rose Beatrice Allen

1985년 5월 2일 영국 London Hammersmith 태생.

장르 : 팝, 스카

키스 알렌(영국의 유명 코미디언, 배우) &  앨리슨 오웬(영화 제작자) 사이에서 태어남.
 
특이사항 :
1. 어린 시절, 13번이나 전학을 하는 바람에 교육에 적응을 못하고 15살이 되던 해에 퇴학을 합니다. 당연히 릴리는 친구들과 만날 수단이 별로 없으니 음악과 책에 빠져든답니다. 잡지책(52Street)을 보니까 릴리는 18세기 귀족 사회에 관한 것들과 2차 대전사 등을 읽으며 역사 위주의 책등을 줄기차게 읽었다고 합니다.  어린 나이에 퇴학을 하게 되면서 사회와 맞부닥치며 얻는 경험들, 책을 통해 쌓은 지식들, 장르의 경계 없이 다양하게 섭렵한 음악들은 훗날 릴리가 싱어송라이터로 커나가기에 더할 나위없이 중요한 소스가 됩니다.

2. 릴리는 부모님의 이른 이혼으로 꽤 오랜 시간을 방황합니다.

3. 이비자 섬(ibiza Island)은 스페인 동남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곳은 클러버(Cluber)들에겐 동경의 대상이 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 곳으로 휴가를 떠난 릴리는 Future Cut을 소개받는답니다. 그리고 2005년 말 EMI 산하의 리갈 레코드와 정식으로 앨범 발매 계약을 맺습니다. 그런데 릴리는 리갈 레코드와 계약하기 이전 런던 레코드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런던 레코드는 릴리를 그룹 멤버로 넣으려 했었지만, 릴리가 싫어했기 때문에 계약이 파기되었죠. 만약 릴리가 '그룹 멤버라도 내 개성을 살릴 수 있어!!' 라고 생각했더라면 지금쯤 슈거베이브스( Sugababes )의 멤버인 릴리를 보지 않았을까 합니다. 참고로 Sugababes는 21세기 최고 인기 걸그룹(밴드)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1980년대의 바나나라마( Bananarama ) , 1990년대의 스파이스 걸스( Spice Girls )를 이어 2000년대에는 슈거베이브스 ( Sugababes )가 받은 거니까 엄청나게 대단한거죠.

그럼 굴러온 복을 차버린거냐? 아쉽겠다!! 라는 말이 많을 것 같지만 현재의 릴리 알렌도 엄청나게 잘 나간답니다. 게다가 이 곳 주인장은 적어도 설탕보단 릴리가 100배는 좋아요!! ㅋㅋㅋ

4. 릴리는 철저하게 온라인 스타라고 할 수 있어요. 지금은 루퍼트 머독의 언론제국 뉴스코프가 인수한 마이스페이스가 있습니다. 마이스페이스는 페이스북, 오르컷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우리 나라의 싸이월드 비슷한 개념이라고 보면 되요. 릴리는 2005년 11월 마이스페이스(MySpace)에 자신이 직접 작곡한 노래 중 4곡을 올립니다. 노래가 좋으니까 폭발적으로 사람이 몰리게 되고 200만명이 넘는 수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노래를 찾으러 왔습니다. 저도 그 200만명중의 일원이랍니다.^^ 어쨌든 이 일로 인해서 데뷔앨범이 나오기도 전에 그녀는 엄청난 인기를 얻습니다.


5. 2006년 7월 3일 [ Smile ] 리드 싱글앨범 발매 영국 싱글 차트 2주 1위.


Award history ( 수상내역 )

BRIT Awards
 2007, Best British Single: "Smile" (Nominated)
2007, Best British Album: Alright, Still (Nominated)
2007, Best British Female (Nominated)
2007, Best British Breakthrough Act: "Smile" (Nominated)

NME Awards
2007, Worst Dressed (Won)
2007, Best Solo Artist (Nominated)
2007, Sexiest Woman (Nominated)
2007, Worst Album: Alright, Still (Nominated)
2008, Best Band Blog (Nominated)

MTV Awards
2007 Best New Artist (Nominated)

Q Awards
2007 Best Video "Alfie" (Nominated)

Grammy Awards
2008, Best Alternative Music Album: Alright, Still (Nomin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