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트랜스포머 [ 2007 ]

트랜스포머

  얼마간이지만 각 포털 사이트와 메타 사이트들을 뜨겁게 달구어 놓은 트랜스포머에 대한 잡스런 이야기입니다. 영화야 개봉일날 봤지만, 늦게 포스팅하는군요. 항상 이 귀차니즘이 문제입니다. 사실 다른 주제로 블로깅하다보니 시간이 없는 것도 문제구요. 영화는 2시간 가량동안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듭니다. 로봇의 변신과정도 굉장히 흥미로운 볼거리이고, 히로인의 너무나 매력적인 몸매도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죠.^^
하지만 스토리는 좀 빈약했던거 같아요. 아니 빈약한건 아니고, 정확히 말하면 제가 싫어하는 유형대로 흘러갔습니다. 뭐랄까!! 이 영화는 예전 할리우드의 공식(지금도 마찬가지?)인 영웅주의를 그대로 답습하고 있었습니다.. 너에게 지구의 운명이 달렸어라고 옵티머스 프라임이 샘 윗위키에게 말하는 장면에서는 얼굴이 화끈거렸어요.!! 그러나 스토리가 그래도 눈이 즐거웠던 것만큼은 부정할 수가 없더군요. 
아참!! 영화가 끝나고 난 후에는 부모님들 인터뷰가 이어집니다. 거기에서 잠깐 서성거리다가 대부분 나가시는데, 조금만 더 기다리면 트랜스포머 2를 암시하는 짤막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누군가가 우주밖으로 도망간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감상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얼마나 눈이 상큼해지는 이미지입니까^^
로봇에 대한 이미지는 올리다 보니 귀찮아져서 그만두겠습니다.-_-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서 더더욱 멋진 이미지들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트랜스포머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ransformers2007.co.kr/ 
에스프레소의 B급 사진관 : http://canon5d.egloos.com/3566785  (개인 블로그)
트랜스포머 공식 팬 블로그 : http://blog.naver.com/transformers 

──────────────。+。…───────────        ─────。+。…───────────────

대략적인 영화 소개 : 출처 : 네이버 영화

메인 카피 :
두 거장의 첫 초대형 프로젝트
모든 것은 변신한다!
함부로 상상하지 마라

주연 배우 : 
샤이아 라보프 Shia LaBeouf :  샘 윗윅키 역
메간 폭스 Megan Fox :  미카엘라 역


 줄거리 :
  인류보다 월등히 뛰어난 지능과 파워를 지닌 외계 생명체 ‘트랜스포머’. 정의를 수호하는 ‘오토봇’ 군단과 악을 대변하는 ‘디셉티콘’ 군단으로 나뉘는 ‘트랜스포머’는 궁극의 에너지원인 ‘큐브’를 차지하기 위해 오랜 전쟁을 벌여왔다. 하지만 행성 폭발로 우주 어딘가로 사라져버린 ‘큐브’. 그들은 오랜 전쟁의 종지부를 찍기 위해 ‘큐브’를 찾아 전 우주를 떠돈다. 인류의 미래를 좌우할 에너지원인 ‘큐브’는 우주를 떠돌다 지구에 떨어지고 디셉티콘 군단의 끈질긴 추적 끝에 ‘큐브’가 지구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그들은 최후의 전쟁의 무대로 지구를 택하고, 아무도 모르게 지구로 잠입한다. 어떤 행성이든지 침입해 그 곳에 존재하는 기계로 변신, 자신의 존재를 숨길 수 있는 트랜스포머는 자동차, 헬기, 전투기 등의 다양한 형태로 변신해 인류의 생활에 깊숙이 침투한다. 그리고 그들은 큐브의 위치를 찾는데 결정적인 열쇠를 지닌 주인공 ‘샘’의 존재를 알게 된다. 이 모든 사실을 전혀 모른 채 살아가던 ‘샘’은 어느 날 밤,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현장을 목격한다. 그의 자동차는 ‘트랜스포머’ 중 정의를 수호하는 ‘오토봇’ 군단의 ‘범블비’로 큐브를 차지하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디셉티콘’ 군단에 맞서 샘을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 트랜스포머. 우주의 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반드시 샘을 지켜야만 하는 범블비는 자신이 형제들인 ‘오토봇’ 군단을 지구로 불러모으기 시작하는데..  거대 에너지원 ‘큐브’가 디셉티콘의 손에 들어가는 것만은 막아야 한다. 샘을 찾아내 큐브를 손에 쥐어 지구를 지배하려는 악의 ‘디셉티콘’ 군단과 지구를 지키려는 정의의 ‘오토봇’ 군단의 인류의 운명을 건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진다.


배경
1984년 미국의 완구회사 해즈브로 사에 의해 변신 로봇 완구로 탄생한 후, 곧바로 그 해 TV 애니메이션으로 인기리에 방영된 이래, 극장판 애니메이션, 코믹 북 등으로 만들어지며 엄청난 수의 팬 그룹을 형성한 동명의 변신 로봇 이야기를,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총지휘를 맡고 <나쁜 녀석들>, <더 록>, <아마겟돈>, <진주만> 등 여름시즌용 블록버스터 전문 감독 마이클 베이가 첨단 CG를 이용, 대형 스크린에 재현한 초대형 SF 액션 블록버스터.


조금 다른 이야기지만 원작에서 스타스크림은 메가트론에게 상당히 반항적이며, 실제로 비열한 짓도 서슴치 않고 자행하는 녀석이라고 하더군요. 영화에서도 F22 비행기가 메가트론을 공격했을때 그 틈에 끼여서 같이 메가트론을 공격했다고 하는 이야기도 있는데, 사실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위 영상이 지루하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를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http://ache.egloos.com/3284110


로봇 소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 트랜스포머 공식 팬 블로그

'영화,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 2001 ]  (3) 2007.08.01
데이비드 게일 [ 2003 ]  (0) 2007.08.01
검은 집 [ 2007 ]  (2) 2007.07.20
혐오스러운 마츠코의 일생 [ 2006 ]  (0) 2007.01.21
허니와 클로버 [ 2006 ]  (4) 2007.01.14